본문 바로가기

WE♥U

필리핀 민도로 기름유출 피해가정 지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회장 장길자

 
안녕하세요.
 
지난 2023년 2월 28일. 필리핀 중부 오리엔탈 민도로주 나우한 마을 부근 해역에서 80만 리터의 기름을 싣고 있던 선박이 침몰되며 위험성 있는 산업용 기름이 유출되었습니다.
이 사고로 인해 19만 3436명의 인구가 피해를 입었고, 피해를 입은 가구는 2만 4698 가구로 집계되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기름 유출사고로 인해 피해를 입은 민도로 지역 주민들에게 따뜻한 어머니의 사랑을 나누어주기 위해 제25회 새생명 가족사랑 걷기대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카렌 탄 빌란누에바/국제위러브유회원] 
오늘 저희가 국제위러브유의 활동에 동참하게 되어서 가족으로서 매우 기쁩니다. 기름유출피해자들을 위한 기금을 이번 행사를 통해서 마련할 수 있도록 준비해 주신 장길자 회장님께 감사드립니다.

 
 

[빈센트 가홀/오린엔탈 민도로 재난관리청 총지휘관]
걷기 대회 활동을 통해서 필리핀 민도로에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해주신 장길자 회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이 지역 어민들은 어업에 의존하고 있는데 기름이 유출되면 낚시를 할 수 없어 생계에 큰 영향을 받습니다. 이 행사를 통해서 민도로 주민들과 모든 어부들이 빠르게 환경을 복구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데이지 갈라르도/수혜자]
정말 감사합니다. 위러브유재단의 지원은 저희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어머니의 마음을 가지고 이 지구촌에 살고 있는 인류를 한 가족이라고 여기고 있습니다.
오늘은 민도로에 살고 있는 우리의 지구촌 가족들이 밝고 희망찬 내일을 맞이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걷기 대회를 개최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소식을 전했습니다.
 
전 세계 지구촌 모든 가족들의 행복을 바라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활동은 계속해서 이어집니다^^
 

80억 인류에게 희망을!
전 세계에 어머니의 사랑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